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명동 맛집 '오후정' 일본가정식요리전문점

by Goo27 2017. 5. 21.

명동맛집으로 검색을 하면 우선순위로 나오는 일본 가정식 '오후정'
여러 블로거님들의 사진을 보니까 메뉴가 푸짐하고, 정성스러워보여서 무작정 가보게 되었어요. (배가 고팠기 때문에 많이주는 곳에 이끌린건 잘못이 아니쟈낭 ㅎ_ㅎ ...)

위치는 명동성당 가기 바로 직전, 빕스랑 올리브영 있는 곳 근처의 상가건물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 거에요! 길치인 저희 둘도 한눈에 발견!!
좌석도 많고 홀도 넓어서 단체로 식사하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는 늦은 점심에 방문한거라(2시반쯤?) 웨이팅이 있진 않았는데 원래는 손님이 많은 맛집이라고합니당 ㅎㅎ


메뉴판을 보았는데 우선 세트를 무조건 시키게 되어있더라구요, 단품은 세트주문 후 추가로만 가능했어요. 4인기준으로 음식사진이 나와있는데, 2인을 주문하시면 같은 메뉴를 양만 줄여서 주는 그런 방식이랍니다.
약간 홀 전체적인 분위기랑 음식양을 보면 '서가앤쿡' 같은 느낌??

저희는 오세트B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1인 14900원이니 2명이면 3만원이 조금 안되는 정도? 물론 양이 많아서 가격대비 비싸다고 할 수는 없지만 2인을 시키면 2인이 먹기는 너무 많은 양이라 저희는 남기게 되더라구요 ㅠㅠ.. 아까비..하지만 맛은 있었습니당!!

음식 종류가 많아서 이것저것 조금씩 먹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딱 맞는 그런 곳이에요. 저는 연어구이랑 명란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
연어는 부드럽고 약간 기름지긴 했지만 간이 잘 되어있어서 입맛에 맞았고, 파스타는 약간 뻑뻑한 국물의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돈코츠숙주나베도 국물맛이 정말 시원하고 좋았는데, 배부를때마다 얼큰 시원한 이 국물로 속을 달래며 또 음식을 집어넣을 수 있었어요 ㅋㅋ(약간 견과류 넣은 쌀국수같은 느낌의 향이랄까..?)

밀가루 음식이 지겹거나 꼭 탄수화물 밥을 드셔야 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추천하는 정성스런 밥집. 푸짐한 일본 가정식 요리 '오후정'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