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네마실[수원 영통구] 우연히 찾은 분위기 좋은 카페
    동네마실 2018. 1. 7. 15:28




    BRIKCS THE COFFEE

    2018.01.05 Friday

    영통을 헤매다 우연히 발견한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





    안녕하세요 

    • 8주째 자란 뱃속의 아기를 
    • 초음파 사진으로 만나고 병원을 나와

    • 골목을 헤매이다가 
    • 우연히 발견한 카페가 있어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먼저 실내 분위기부터 보시죠!





    아늑한 조명과 적절한 화분들로 따스하면서도 온실속에 있는듯한 느낌이 매우 좋았습니다
    특히 유리창으로 햇살이 빈틈없이 들어와서 더욱 따뜻한 느낌이 좋았구요

    금요일 낮시간대라 그런지 한가롭고 조용하기 그지 없었죠!





    다음으로 메뉴 소개드리면~~


    가격은 프렌차이즈 커피점과 비교했을때 비싼편입니다


    메뉴구성은 핸드드립 커피 위주로 되어 있고, 

    사장님께서 직접 볶은 커피콩으로 커피를 내려주시더라구요 





    요렇게 핸드드립으로 바로 
    내려서 쉽게 마실수 있게 주십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사장님 추천으로 코스타리카(7.0)을 마셨는데요

    코스타리카 커피콩을 볶은지 얼마 안되어서 
    신선하다고 추천해주셨죠


    사실 프렌차이즈 커피점 위주로만 마셔왔기에 
    사장님 추천대로 마셨습니다!

    맛은!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러웠습니다


    제가 커피맛을 잘몰라...

    메뉴판 안내처럼 
    "재스민, 블랙커런트, 파인애플, 와인, 포도, 복합성, 좋은구조감"
    이라는 맛을 못느꼈지만.. 

    뭔가 다른 좋은 맛이란건 알수 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 커피도 자주 먹다보면 
    무슨맛인지 알게 되겠죠??



    아참 위에 커피잔 옆에 초코쿠키도 있는데!

    요건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ㅎㅎ

    쿠키도 맛있었어요

    커피말고 다른 음료 메뉴도 많이 있었는데요

    하와이에서 먹었던 BIG WAVE 맥주도 있었어요
     (다시보니 하와이 또 다시 가고 싶기도 하고...ㅎㅎㅎㅎ)

    커피 외에도 다양한 음료를 파시는거 같더라구요

    아 그리고 케익들도 맛나보이드라구요
    점심을 먹은지 얼마 안되어 먹지는 못했습니다 ㅎㅎ





     북적북적한 분위기 보다,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일반 아메리카노가 아닌 

    핸드드립의 맛을 원하신다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1)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425번길 18

    2)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동네마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구청 평일 저녁 무료주차 꿀팁  (0) 2017.05.19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