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동 맛집 '오후정' 일본가정식요리전문점
    맛집탐방 2017. 5. 21. 20:47

    명동맛집으로 검색을 하면 우선순위로 나오는 일본 가정식 '오후정'
    여러 블로거님들의 사진을 보니까 메뉴가 푸짐하고, 정성스러워보여서 무작정 가보게 되었어요. (배가 고팠기 때문에 많이주는 곳에 이끌린건 잘못이 아니쟈낭 ㅎ_ㅎ ...)

    위치는 명동성당 가기 바로 직전, 빕스랑 올리브영 있는 곳 근처의 상가건물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 거에요! 길치인 저희 둘도 한눈에 발견!!
    좌석도 많고 홀도 넓어서 단체로 식사하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는 늦은 점심에 방문한거라(2시반쯤?) 웨이팅이 있진 않았는데 원래는 손님이 많은 맛집이라고합니당 ㅎㅎ


    메뉴판을 보았는데 우선 세트를 무조건 시키게 되어있더라구요, 단품은 세트주문 후 추가로만 가능했어요. 4인기준으로 음식사진이 나와있는데, 2인을 주문하시면 같은 메뉴를 양만 줄여서 주는 그런 방식이랍니다.
    약간 홀 전체적인 분위기랑 음식양을 보면 '서가앤쿡' 같은 느낌??

    저희는 오세트B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1인 14900원이니 2명이면 3만원이 조금 안되는 정도? 물론 양이 많아서 가격대비 비싸다고 할 수는 없지만 2인을 시키면 2인이 먹기는 너무 많은 양이라 저희는 남기게 되더라구요 ㅠㅠ.. 아까비..하지만 맛은 있었습니당!!

    음식 종류가 많아서 이것저것 조금씩 먹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딱 맞는 그런 곳이에요. 저는 연어구이랑 명란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
    연어는 부드럽고 약간 기름지긴 했지만 간이 잘 되어있어서 입맛에 맞았고, 파스타는 약간 뻑뻑한 국물의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돈코츠숙주나베도 국물맛이 정말 시원하고 좋았는데, 배부를때마다 얼큰 시원한 이 국물로 속을 달래며 또 음식을 집어넣을 수 있었어요 ㅋㅋ(약간 견과류 넣은 쌀국수같은 느낌의 향이랄까..?)

    밀가루 음식이 지겹거나 꼭 탄수화물 밥을 드셔야 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추천하는 정성스런 밥집. 푸짐한 일본 가정식 요리 '오후정' 한번 가보세요~!


Designed by Tistory.